Thursday, May 24, 2012

태그호이어·오메가·롤렉스…고급시계 차면 능력있고 강한 남자?



태그호이어·오메가·롤렉스…고급시계 차면 능력있고 강한 남자? 


[스폰서 링크] AD
명품 이미테이션 시계 전문

조이클락 바로가기


태그호이어·오메가·롤렉스…고급시계 차면 능력있고 강한 남자? 



고가의 시계 브랜드는 스포츠 스타를 사랑한다. 특히 남성 스포츠 스타를 모델로 기용하거나 협찬 등을 통해 광고 효과를 누린다. 이러한 경우는 골프, 테니스 등 전통적으로 고급 스포츠에 더욱 많다. 


오메가, 롤렉스, 위블로, 태그호이어 등은 테니스 황제 페더러, 축구스타 베컴과 오웬 등 세계적 운동선수와 인연을 맺었다. 샤라포바, 미셸위 등 여성 스포츠 스타도 종종 있었지만 대개는 남자 선수다. 


이렇게 시계와 남성 스포츠 스타가 만남이 잦은 건 운동선수를 전면에 내세운 마케팅이 ‘능력있는 남자=강한 남성=고급 시계를 착용하는 운동선수’로 연쇄적 이미지 연상작용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스포츠와 시계는 둘 다 남성이 좋아하고 즐기는 영역에 있다. 물론 종목의 차이가 존재하지만 직접 하는 것이든, 관람만 하는 것이든 남자는 대부분 스포츠를 좋아한다. 이러한 궁합도 시계 브랜드의 스포츠 스타 마케팅이 인기있는 이유 중 하나다. 



태그호이어·오메가·롤렉스…고급시계 차면 능력있고 강한 남자? 



태그호이어·오메가·롤렉스…고급시계 차면 능력있고 강한 남자? 



[스폰서 링크] AD
명품 이미테이션 시계 전문

조이클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