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y 30, 2011

로에베, 포토 에스파냐의 ‘론 갈레라 회고전’ 후원

로에베, 포토 에스파냐의 ‘론 갈레라 회고전’ 후원

 

 



[이선정 인턴기자] 로에베가 포토 에스파냐에서 사진작가 론 갈레라의 회고전을 후원한다.

론 갈레라는 파파라치 사진의 선구자로 60년대 초반부터 타임, 롤링 스톤, 보그, 베니티 페어와 같은 미국 잡지들과 함께 사진을 통해 수퍼스타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그의 이름을 알렸다.

레브리티 컬쳐의 탄생을 기록했던 그의 현재 아카이브에는 셀러브리티, 대중, 프라이버시 사이의 변화된 관계들의 소중한 기록이 담겨져 있다.

이에 로에베는 패션, 화려함, 셀러브리티의 세계는 사실상 분리될 수 없는 것이며 파파라치 사진은 패션 트렌드를 전파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역사적으로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론 갈레라의 전시회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전시는 론 갈레라의 아카이브에서 고른 109개의 사진들이 포함되며 소피아 로렌, 데이비드 보위, 재키 오나시스, 엘리자베스 테일러, 믹 재거를 포함한 26개의 중요작들은 로에베의 그랑비아 스토어에 전시될 예정이다. 나머지 작품은 마드리드 벨라 아트 센터 피카소 스페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포토 에스파냐는 6월과 7월에 걸쳐 스페인의 수많은 도시에서 69개의 전시가 개최되는 유럽의 가장 큰 사진 예술 축제이다. 2010년에는 헬멋 뉴튼, 안드레아 거스키, 난 골딘, 맨 레이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진작가 작품들을 선보였으며 약 7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방문한 바 있다.

 

로에베, 포토 에스파냐의 ‘론 갈레라 회고전’ 후원

 

 


[스폰서 링크] AD
명품 이미테이션 시계 전문

조이클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