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20, 2011

불가리 그랑드 쏘네리 퍼페추얼 캘린더

 불가리 그랑드 쏘네리 퍼페추얼 캘린더

 

불가리가 다니엘 로스와 제랄드 젠타와 브랜드 통합을 이룬지도 어느덧 2년 가까이 되어 간다. 무브먼트만 사용할 거라는 초기의 우려를 뒤로 하고 현재 불가리는 이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계속 유지하면서 새로운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쥬얼리 브랜드라는 태생적 한계를 두 거장의 이름으로 커버를 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별다른 필살기적인 작품이 없던 불가리는 두 브랜드와의 통합 이후 꾸준히 하이-컴플리케이션 시계를 선보이고 있다.

bulgari-grande-sonnerie-perpetual-calendar.jpgbulgari-grande-sonnerie-perpetual-calendar-calibre.jpg

이번에 선으로 보인 불가리 그랑드 쏘네리 퍼페추얼 캘린더 모델은 슈퍼 하이 컴플리케이션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웨스트미니스터 차임이 차용된 그랑드 쏘네리는 물론 퍼페추얼 캘린더와 그것의 연동 기능들 그리고 트루비용 무브먼트가 탑재되어 있다. 핑크 골드의 전형적인 다니엘 로스 케이스가 적용되었음은 물론이다. 특히 4개의 해머가 적용되어 그랑드/퍼티 소네리와 미닛리피퍼 기능이 가능하며 소리 기능을 해제할 수 있는 스트라이크/사일런스도 가능하도록 고안되었다. 또한 48시간 파워리져브 인디케이터와 별도로 리피터용 파워리져브 인디케이터가 별도로 표시된다.  

 

 

 

불가리 그랑드 쏘네리 퍼페추얼 캘린더 

 

 



[스폰서 링크] AD
명품 이미테이션 시계 전문

조이클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