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24, 2011

'로피시엘 옴므' 최고명품시계 1000개 한자리에


'로피시엘 옴므' 최고명품시계 1000개 한자리에

 

image

패션 본고장 프랑스의 최고 명품 남성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한국어판(lofficielhommes.mt.co.kr)이 첫선을 보였다. 22일 서울 서린동 영풍문고를 찾은 고객들이 '로피시엘 옴므'한국어판 창간호를 둘러보고 있다.

'로피시엘 옴므'는 1977년 창간,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유럽등 전 세계 9개국에서 발행 중인 남성 패션매거진이다.

이번에 한국에서 10번째 인터내셔널 에디션이 창간돼 기존 남성 매거진과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 프랑스 최고 명품 남성패션지 '로피시엘옴므 코리아' 바로가기


image
↑ 20일 발간된 프랑스 최고 명품 남성패션지 '로피시엘 옴므' 한국어판 창간 특별 선물로 '남성들의 로망'인 전세계 명품 시계가 총망라된 '1000개의 명품시계'가 별책부록으로 나왔다. 수천만원에서 최고 6억원도 넘는 명품시계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한국어판 창간호에는 표지모델인 세계 톱 남성모델 알렉산더 조핸슨을 비롯해 '트랜스포머 3'의 히로인 로지 헌팅턴 휘틀리 등 남녀 슈퍼모델들의 파격적이고 섹시한 반라 화보를 비롯해 '독고진' 차승원 단독 인터뷰가 실려 있다.

또한 창간호 깜짝 선물로 '남성들의 로망'인 전 세계 최고 명품시계를 한자리에 모은 '1000개의 명품시계'가 별책 부록으로 나왔다.

'로피시엘 옴므 코리아'는 교보문고, 영풍문고등 오프라인 서점과 인터파크 등 온라인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피시엘 옴므' 최고명품시계 1000개 한자리에

 


[스폰서 링크] AD
명품 이미테이션 시계 전문

조이클락 바로가기